Top latest Five 도서상품권현금화 Urban news

Wiki Article

또한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라고 불특정 다수에게 전화를 하거나 광고 문자를 보내지도 않습니다. 단지 상품권이나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팔기 원하시는 분들이 먼저 연락을 해오면 그것을 시세에 맞게 현금으로 매입할 뿐입니다. (고객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데 대리로 하거나 위탁 받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걱정을 조금 했는데 그건 제가 잘 몰라서 그랬던 거고, 전화로 문의해서 자세히 듣고 나니까 전혀 걱정할 게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친구한테 빌릴까도 생각을 했는데 가까운 사이에 금전거래는 하는 게 아닌 거 같아서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를 다 확인했지만 역시 잔고는 없더라고요.

하지만 고객센터 상담원은 “통신사에서 직접 결제 취소를 할 수 없다”면서 결제업체 번호를 가르쳐줬고, 이씨는 통신사에서 알려준 번호로 전화를 걸어 결제를 취소했다.

저만 그런 게 아니라 다들 여유자금이 없어서 적은 금액 때문에 곤란한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특별한 조건이나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특히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혹시 휴대폰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로 따로 입금을 해야 하는건가요?

디지털 콘텐츠가 발전하면서 과거에는 상품권 현금화 정도로 제한되던 방법이 보다 다양한 결제 채널(창구)로 확장되어 보다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